용띠 궁합 , 용띠와 잘 맞는 띠 , 용띠 상극띠 , 용띠 운세 , 용띠 성격 정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운세 ♥ 궁합

용띠 궁합 , 용띠와 잘 맞는 띠 , 용띠 상극띠 , 용띠 운세 , 용띠 성격 정리합니다.

by msoso"."

목차


    용띠의 궁합, 애정, 인연,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용띠와 잘 맞는 띠 , 용띠와 상극인띠

    용띠와-상극인띠
    용띠와 잘 맞는 띠

     

    가장 좋은 만남은 쥐띠, 뱀띠, 닭띠, 원숭이띠, 쥐띠입니다.

     

    뱀띠는 유머 감각이 좋고 용띠와 서로 상생하며 헌신적이고 백년해로합니다.

     

    닭띠는 용띠와 매우 잘 어울리는 관계이며 깊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입니다. 

    원숭이띠는 용띠와 서로 좋은 조화를 이루며 서로 행복하고 성공하는 관계입니다. 

     

    쥐띠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용띠와 서로 양보하고 이해하며 매우 좋은 조화를 이룹니다.

     
    조금 좋은 만남은 소띠, 돼지띠입니다.
     

    소띠는 용띠와 서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의 목표를 위해 협조하고 돕는 관계입니다.

     

    돼지띠의 노력으로 좋은 관계가 됩니다.

     

     

    양띠, 용띠, 말띠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양띠는 용띠를 인정하지 않고 서로 냉담하며 다툼이 심하지만 공통의 관심에서는 서로 마음이 맞는 편입니다.

    용띠는 연애는 괜찮지만 서로 질투가 심하여 결혼을 하게 되면 다투게 되는 일이 잦습니다.

     

    말띠는 말띠의 개인 주위적인 성격이 강하여 용띠가 힘들어 하지만 불만을 해결하기 위하여 서로가 노력을 합니다.

     

     

    안좋은 만남은 범띠, 토끼띠입니다. 

     

    범띠는 용띠와 서로 자존심이 강하고 의견 충돌이 잦고 서로 이해하기에는 부족하지만 서로에 대한 그리움도 가지고 있습니다.

     

    토끼띠는 용띠와 서로 반발하고 대립하지만 어느 한도까지는 서로 관계를 유지합니다.

     

    가장 상극을 이루는 만남은 개띠입니다.


    개띠는 서로 적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신뢰감이 없으며 이해를 하지 못합니다. 개띠의 냉정하고 냉소적인 면이 용띠를 힘들게 합니다.

     

     

    용띠 궁합

    용띠-궁합
    용 띠 궁합

     

    용띠 : 서로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경쟁이 심하며 개성이 강해서 양보가 없고 의견을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느 한도까지는 서로 힘을 합하여 협력을 합니다.

    토끼띠 : 서로의 이익에 대해서 공통적인 협조와 이해를 하고 있지만 토끼는 용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용은 항상 불만을 가지고 있으니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지 않으면 서로에게 해를 입히는 관계입니다.

    범띠 : 말도 많고 탈도 많고 구설이 계속 따라다니는 사이로 서로를 이해한다면 둘의 차이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범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관계가 정해집니다.

    소띠 : 서로 나쁜 관계는 아닙니다. 서로에 대해 조심스럽고 은근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신뢰감과 공감대를 가지지 못하고 합을 이루기 힘들지만 공통의 목표를 위해서 서로 돕는 관계입니다.

    쥐띠 : 결혼과 사업적으로 서로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은 더욱 발전시키며 서로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며 둘의 만남은 매우 길한 관계로 반대할 이유가 없습니다. 

    돼지띠 : 용과 만나면 처음에는 고생을 합니다. 하지만 돼지의 노력으로 좋은 관계가 되며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있다면 큰 불화나 다툼은 없으며 서로의 목표를 위해서 협조하고 노력하는 관계입니다.

    개띠 : 용과는 서로 상반되는 사이로 서로 마음이 안 맞고 신뢰감이 없으며 의견 일치를 하지 못하며 시련이 많습니다.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기 힘들며 특히 개의 냉정한 성격이 용에게 상처를 주며 용과는 상극인 궁합입니다.

    닭띠 : 서로에 대한 신뢰감과 포용력이 좋아서 외부의 모함이나 시련에도 흔들림 없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서로의 성공에 도움을 줍니다. 서로 행복한 관계로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원숭이띠 : 현실적이고 지혜로운 원숭이는 용에게 많은 힘을 주고 서로에 대해 깊은 애정과 이해,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성격은 다르지만 어떠한 시련에도 흔들림 없이 화합을 이루며 행복하고 성공하는 관계입니다. 결혼과 사업에서 매우 좋은 궁합니다.  

    양띠 : 서로 이기적인 성격과 고집과 아집이 심하여 충돌과 다툼이 자주 일어나고 양은 용을 인정하지 않고 칭찬하지 않습니다. 서로 양보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하며 사업과 연애는 그럭저럭 괜찮은 관계이지만 서로 냉담한 편이라 결혼 궁합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말띠 : 서로의 신뢰감이 좋고 서로 도우며 서로에 대해 이해를 하며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풍족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게 되지만 주도권을 놓고 다툼이 있으며 말의 개인주의 성향과 이기적인 성격이 용에게 상처를 줍니다.

    뱀띠 : 서로 상생하고 이해하며 서로 돕고 서로 만족하는 관계로 서로에게 헌신하고 보살피며 경제적으로 풍요롭고 행복하게 백년해로를 하는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용띠 운세 , 용띠 성격

    용띠-성격
    용띠 운세

     

    용띠는 지혜롭고, 정직하고, 직설적이며 이상주의자이며 완벽주의자로 꿈과 이상이 원대합니다. 현실에 집착하지 않으며 몽상, 공상적 기질이 풍부합니다.

     

    위기에 강하고 잠재력이 좋습니다. 하지만 현실감이 떨어지며 남의 이목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스타일대로 행동을 하며 남을 얕잡아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재주가 좋아서 사회적으로 성공을 하며 남성은 리더십이 있고 인기가 많고 여성은 돈과 유혹에 약하고 사치스러운 명이 있습니다.

     

    냉정한 성격이며 신경질적인 면을 보이기도 합니다. 시기심과 질투심이 있고 변덕이 심하고 자신을 과신하여 가끔은 일을 망치기도 합니다.

     

    용띠의 운세는 사회적으로도 출세하고 성공을 하기가 쉬우며 다른 띠에 비해서 비교적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가 있습니다. 남을 지배하는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능력이 뛰어나고 사람을 리드하는 성향이 강해서 어느 조직에 가더라도 돋보이게 됩니다. 감각이 좋아서  예술분야에서도 이름을 널리 떨치며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용띠 장점

    용띠-궁합
    용띠 성격

     

    정력적이며. 끊임없이 활동하며 활력이 넘칩니다.

     

    처세술에 뛰어나고 감정이 풍부합니다

     

    열망이 강하고 강인하며 직선적입니다. 

     

    매력적이며 이지적입니다.

     

    외향적이며 관대합니다.

     

    주도 면밀하고 성공적이며 자기 확신이 강합니다.

     

     

    용띠 단점

    용띠-운세
    용띠 성격

     

    자신감이 지나치고 오만합니다.

     

    신경질적이며 위압적입니다.

     

    성급하고 의지력이 모자랍니다.

     

    쉽게 식상하고 쉽게 좌절합니다.

     

    무모하며 편협합니다.

     

    재치가 없고 낭만이 없습니다.

     

     

    쥐띠 궁합, 쥐띠와 잘 맞는 띠, 쥐띠 상극, 쥐띠 성격 정리합니다.

     

    쥐띠 궁합 , 쥐띠와 잘 맞는 띠 , 쥐띠 상극 , 쥐띠 성격 정리합니다.

    쥐띠의 궁합, 애정 인연, 성격, 장점과 단점등을 알아봅니다. 쥐띠와 잘 맞는 띠 , 쥐띠 상극 가장 좋은 만남은 용띠, 소띠, 원숭이띠입니다. ♥ 용띠는 쥐띠에게 힘과 용기를 줍니다. ♥ 소띠는

    msoso.tistory.com

     

    소띠 궁합 , 소띠와 잘 맞는 띠, 소띠 상극, 소띠 성격 정리합니다.

     

    소띠 궁합 , 소띠와 잘 맞는 띠 , 소띠 상극 , 소띠 성격 정리합니다.

    소띠의 궁합, 애정 인연,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소띠와 잘 맞는 띠 , 소띠 상극 가장 좋은 만남은 닭띠, 쥐띠, 뱀띠입니다. ♥ 닭띠는 아주 좋은 짝이자, 완벽한 한 쌍입니다. ♥ 쥐

    msoso.tistory.com

     

    호랑이 띠 궁합, 호랑이띠와 잘 맞는 띠, 호랑이띠 상극, 호랑이띠 성격 정리합니다.

     

    호랑이 띠 궁합 (범띠 궁합) , 호랑이띠와 잘 맞는 띠 , 호랑이띠 상극 , 호랑이띠 성격 정리합니

    범띠의 궁합, 애정 인연,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호랑이띠와 잘 맞는 띠 (범띠와 잘 맞는 띠) , 호랑이띠 상극 (범띠 상극) 가장 좋은 만남은 말띠, 개띠, 돼지띠입니다. ♥ 말띠는 진

    msoso.tistory.com

     

    facebook kakaostory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