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매니저 --> 내가 우는 꿈 해몽 , 자신이 우는 꿈 해몽 , 내가 우는 (서럽게, 슬프게, 기뻐서, 대성통곡) 꿈 풀이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 꿈풀이

내가 우는 꿈 해몽 , 자신이 우는 꿈 해몽 , 내가 우는 (서럽게, 슬프게, 기뻐서, 대성통곡) 꿈 풀이

by msoso"."

목차


    내가 우는 꿈은 대부분이 길몽입니다. 눈물을 많이 흘릴수록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내가 우는 꿈, 자신이 우는 꿈의 여러 가지 꿈해몽,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내가 대성통곡하며 우는 꿈 

     

    행운과 길운이 들어와서 자신이 하는 일과 사업, 학업 등이 좋은 성과를 내고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취업, 승진, 합격, 입학, 당선 등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내가 흐느껴 우는 꿈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지지만 다른 사람이 알지 못하게 혼자서만 간직하고 싶은 의미의 꿈입니다.

     

     

    나 혼자서 구슬프게 우는 꿈

     

    집안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며 마음고생하던 곡정, 고민, 근심 등이 없어지거나 해결이 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내가 하염없이 슬프게 우는 꿈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재물과 돈이 들어와서 경제적으로 안정을 찾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내가 기뻐서 우는 꿈

     

    무언가에 기쁘고 만족하게 되거나 무슨 일에 이상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가지게 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감동해서 내가 우는 꿈

     

    장애, 난관, 장애물 등 현재 자신에게 닥친 어려움을 이겨내고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무 이유 없이 내가 우는 꿈

     

    고민, 걱정, 근심 등으로 시달리던 스트레스가 해소가 되고 마음고생에서 벗어나며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밤새워 눈물을 흘리며 내가 우는 꿈

     

    자신에게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서 주위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내가 우는 꿈해몽

     

    내가 웃다가 우는 꿈 

     

    호사다마라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면 안 좋은 일도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울음을 그쳤다가 또 우는 꿈

     

    우는 횟수만큼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식이 죽어서 내가 우는 꿈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자식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부모님에게 혼이 나서 크게 우는 꿈

     

    취업, 승진, 입학, 합격, 당선 등 기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내가 우는 꿈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고,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와서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고, 마음고생하던 걱정 고민 근심 등이 해소가 되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슬프게 내가 우는 꿈

     

    집안에 우환, 불운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질병, 사고 등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친척이 죽어서 내가 우는 꿈

     

    자신이 하는 일, 사업, 학업 등에서 성과가 좋아 성취감을 느끼게 되거나 기쁘고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을 보고 내가 우는 꿈

     

    재물운이 좋아지고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우는 꿈해몽

     

    제사상 앞에서 내가 우는 꿈

     

    자신의 일, 사업, 업무, 학업 등이 성과가 좋아서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거나 칭찬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장례식장에서 내가 우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 사업, 학업 등에서 어려움이 생기게 되나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골 상자를 보고 내가 슬프게 우는 꿈

     

    취업, 승진, 합격, 입학, 당선, 성공, 승리 등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복과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눈물을 흘리지 않고 내가 우는 꿈

     

    우환, 불운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피눈물을 흘리는 꿈 

     

    현재 하는 일, 사업, 학업 등에서 장애, 난관 등의 어려움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내가 너무 기뻐서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 

     

    사랑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거나,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지, 지인 등을 만나게 되거나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눈물이 떨어져서 바닥에 고이는 꿈

     

    자신의 걱정, 고민, 근심 등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거나 의논을 하거나 상담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누군가와 함께 우는 꿈

     

    자신이 하는 일, 사업, 학업이나 계획하고 추진하던 일이 장애, 난관 등으로 중단이나 어려움에 처하게 되거나, 누군가와 시비, 갈등 다툼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내가 우는 꿈해몽

     

    누군가와 같이 애통하고 슬퍼하며 내가 우는 꿈

     

    자신이 원하고 바라던 소망이 성취가 되거나 집안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졸업식에서 내가 우는 꿈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시체에 절을 하며 내가 우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생겨서 많은 재물과 큰돈이 들어오거나 생각지도 않던 유산, 유품 등을 상속받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시체 앞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내가 우는 꿈

     

    사업, 업무, 계약, 유산 등으로 사람들과 시비, 언쟁, 논쟁, 갈등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며 우는 꿈

     

    자신이 맡은 임무, 업무, 작업, 계약 등을 완수하고 성과도 좋아서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거나 칭찬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이빨, 치아를 보이며 슬피 우는 꿈

     

    공적인 일로 민원, 시비, 갈등, 다툼 등의 일이 생기게 되거나 손재수로 손실, 손해가 생기고 누군가와 시비, 갈등, 다툼, 구설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탁, 밥상 앞에서 내가 우는 꿈

     

    집안에 걱정, 고민, 근심 등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들 중 누군가 질병, 사고 등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부엌, 주방에서 내가 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가족들 간에 불화 등 안 좋은 일들이 생기며 손재수 등으로 재물과 돈의 손실, 손해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우는 꿈해몽

     

    방바닥에 엎드려 내가 우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에게 불길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아내, 남편 등 배우자와 헤어지게 되어 내가 우는 꿈

     

    마음고생하던 걱정, 고민, 근심 등이 없어지거나 해소가 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애인이 다른 이성과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내가 우는 꿈

     

    애인이 하고 있는 일, 작업,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쟁터로 가는 애인을 보고 내가 우는 꿈

     

    애인과 이별을 하게 되거나 애인과 관계가 안 좋아지거나 애정이 식어서 헤어지고 싶은 의미의 꿈입니다.

     

     

    불꽃을 보고 내가 우는 꿈

     

    행운과 길운, 복이 들어오고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재수가 좋아지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안는 꿈 해몽 , 껴안는 꿈 해몽 24

     

    안는 꿈 해몽 , 껴안는 꿈 해몽 24가지

    누군가 또는 무언가를 껴안거나 안는 꿈의 꿈해몽과 꿈풀이를 알아봅니다. 용을 껴안는 꿈 부귀영화와 입신출세하게 됨을 의미하며, 자기가 존경하는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되거나, 현재 하고

    msoso.tistory.com

    치아 꿈 해몽

     

    치아 꿈 해몽 정리

    치아에 관한 꿈은 가족, 친척, 직원, 관청, 권력, 조직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치아에 관한 꿈해몽과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치아가 모두 빠진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또는 계획하

    msoso.tistory.com

    술 꿈 해몽 , 술 마시는 꿈 해몽 19

     

    술 꿈 해몽 , 술 마시는 꿈 해몽 19가지

    술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과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술 마시는 꿈 횡재수가 들어와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경제적으로 풍요롭고 윤택한 삶을 살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술을 마시

    m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