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매니저 --> [혈액형 궁합]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본문 바로가기

운세 ♥ 궁합

[혈액형 궁합]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by msoso"."

목차


    연인-커플-궁합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만남은 다른 사람은 접근할 수 없을 정도로 둘 사이의 궁합은 좋습니다. 


    AB형의 남자의 지적인 매력에 B형 여자는 깊이 빠져들게 되며 AB형 남자 또한 B형 여자의 도전적이고 적극적인 매력에 빠져들게 됩니다.

     

    B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편안하고 안도감을 느낍니다. AB형 남자는 B형 여자가 때로는  상식 밖의 행동을 해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연애 궁합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처음 만남은 서로 싫은 스타일이 아닐 경우 매우 급속도로 빠르게 친해질 것입니다. B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저돌적이며 적극적인 프러포즈를 거절할 수가 없게 되는데, 남자들의 적극적인 태도가 평소에 B형 여자가 바라던 것이기도 합니다.

    AB형 남자는 이기적인 경향이 있고 활발하여 감정 표현을 거침없이 하는 성격이면서도, B형 여자의 내성적이고 감수성이 풍부한 점에 호감과 애정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AB형 남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어서 적극적이고 다정한 성격의 B형 여자라도 AB형 남자의 결단성이 없고 흐리멍덩한 태도에 답답해지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이들의 연애관계를 규정하면 AB형의 남자는 'COOL', B형 여자는 'HOT'. 아무래도 B형 여자 쪽이 더 애타는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결혼 궁합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결혼 궁합은 아들, 딸 잘 낳고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는 한마디로 너무 좋은 궁합입니다.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결혼 생활은  AB형 남편은 아내한테까지 이기적으로 대하지 않고 도리어 봉사적이고 희생적인 애정을 베풀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가정생활에 있어서도 주부다운, 즉 여성으로서 해야 할 일을 차분하게 해 나가는 아내의 모습에 만족할 뿐 그 이상의 것, 즉 사회적인 면에서 협조해 주는 일 따위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일부 남자들의 경우 아내를 너무 아끼고 과잉보호 함으로써 아내가 외부 활동을 하는 것조차 싫어합니다. 하지만 B형 여자는 가정주부로서 맡은 일 이외의 것을 하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에 AB형 남편의 그런 점을 다행으로 여겨 서로 불만이 없습니다.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속궁합

     

    B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지수를 점수로 표현하지면 90점 정도로 다른 커플들의 궁합 지수랑 비교해서 높은 궁합입니다.
     
    속 궁합은 AB형 남자는 B형 여자 앞에서는 경계심을 갖지 말고 신뢰감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B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결혼 가능성은 궁합이 좋은 부부가 됩니다.

     

     

    B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혈액형 궁합] B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B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B형 여자가 주도권을 가지는 궁합입니다. O형 남자는 B형 여자의 생각이나 행동을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B형 여자는 O형 남자에게 마음으로는 잘해주고 싶은데

    msoso.tistory.com

     

    B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혈액형 궁합] B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B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B형 여자와 B형 남자가 커플이 된다면 어떠한 이유로 만났든지 간에 서로를 잘 파악하며 또한 서로에게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두 사람이 취미가 같거나 가까

    msoso.tistory.com

     

    B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혈액형 궁합] B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B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B형 여자와 A형 남자의 사랑은 대개 한쪽의 일방적인 짝사랑인 경우가 많습니다. B형 여자는 A형 남자의 믿음직하고 듬직한 마음에 호감이 생기고, B형 여자의 어떠한

    msoso.tistory.com

     

    용띠 궁합 , 용띠와 잘 맞는 띠 , 용띠 상극띠 , 용띠 운세 , 용띠 성격 정리합니다.

     

    용띠 궁합 , 용띠와 잘 맞는 띠 , 용띠 상극띠 , 용띠 운세 , 용띠 성격 정리합니다.

    용띠의 궁합, 애정, 인연,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용띠와 잘 맞는 띠 , 용띠와 상극인띠 가장 좋은 만남은 쥐띠, 뱀띠, 닭띠, 원숭이띠, 쥐띠입니다. ♥ 뱀띠는 유머 감각이 좋고 용띠

    msoso.tistory.com

     

    토끼 띠 궁합 , 토끼띠와 잘 맞는 띠 , 토끼띠 상극띠 , 토끼띠 운세 , 토끼띠 성격 정리합니다.

     

    토끼 띠 궁합 , 토끼띠와 잘 맞는 띠 , 토끼띠 상극띠 , 토끼띠 운세 , 토끼띠 성격 정리합니다.

    토끼띠의 궁합, 애정 인연,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토끼띠와 잘 맞는 띠 , 토끼띠와 상극인띠 가장 좋은 만남은 양띠, 개띠, 돼지띠입니다. ♥ 양띠는 베풀기를 좋아하며 특히 토끼

    m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