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매니저 --> [혈액형 궁합]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본문 바로가기

운세 ♥ 궁합

[혈액형 궁합]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by msoso"."

목차


    궁합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

     

    두  사람 사이의 첫 만남은 A형 여자로부터 고백이 없는 한 A형 여자와 AB형 남자 사이의 관계는 진전이 되기가 힘이 듭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 이렇게 두 사람이 만나게 되면 왠지 분위기가 삭막하고 건조해지는 느낌입니다. 두 사람 모두 서로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거나 고집만 부리는 경우가 많아 갈등이나 다툼이 잦을 수 있습니다.

     

    서로 간의 대화가 많이 필요해 보이며 A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개성과 독특함을 이해하지 못하면 두 사람의 관계는 힘들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결합은 완전하지는 못해도 불행한 결합은 절대 아닙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는 양쪽 모두 침착한 편이어서 서로의 장점과 성격을 서로가 인정하고 이해한다면 충분히 안정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연애 궁합

     

    A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정리된 이야기나 독특한 유머감각에 대해 일종의 동경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AB형 남자가 리드를 하는 대로 순순히 받아들이고 따라주는 편입니다. 

    정신적, 심리적으로 소심하고 세심한 A형 여자를 조종하고 컨트롤할 수 있는 남자는 AB형 남자입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는 영리하고 순발력이 좋으며 재치가 있고 눈치가 빨라서 상대방의 마음을 잘 헤아리며 파악을 합니다.

     

    특히 AB형 남자는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알아서 A형 여자의 자존심을 살려주고 마음을 편하게 해 주며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A형 여자는 이런 AB형 남자가 누구보다도 자신의 마음을 가장 잘 알아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감동하고 감격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A형 여자와 AB형 남자는 만난 지 얼마 안 되지만 두 사람 사이의 생각과 의지가 잘 맞아서 서로 간의 깊은 연정을 느끼게 됩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결혼 궁합

     

    A형 여자와 AB형 남자는 두 사람 모두 너무 신중하여 결혼을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이 부부가 되었을 경우 A형 여자의 섬세하고 깔끔한 성격과 재능을 발휘해서 가정 분위기를 잘 조화시키고, 또 자주 변화를 구사해서 생활 분위기도 권태롭지 않게 재미있는 결혼 생활을 합니다. AB형 남편은 이런 아내가 더욱 사랑스럽기 때문에 항상 신혼생활과 같이 행복하고 단란한 부부관계를 즐기게 됩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속궁합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궁합지수를 점수로 표현하지면 65점 정도로 다른 커플들의 궁합 지수랑 비교해서 높지도 낮지도 않은 보통의 궁합입니다.

     

    속 궁합은 A형 여자와 AB형 남자 누구 하나가 지나치게 열중하거나 빠지지 않고 서로가 같이 즐기는 대체적으로 잘 맞는 궁합입니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자유로운 영혼의 O형 남자와 조심스럽고 신중한 A형 여자는 서로가 호감을 갖고 있어도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O형 남자의 적

    msoso.tistory.com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전반적으로 B형 남자가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며 A형 여자는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편입니다. B형 남자는 A형 여자의 얌전하고 수줍은 모습을 좋아합니다. 성격이 정반

    msoso.tistory.com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A형 남자와 A형 여자는 처음 만나면 서로 경쟁하고, 감시하고, 억누르려고 하는 즉 서로를 견제하려는 심리가 강합니다. 하지만 둘의 간계가 친해지고 마음이 통하게

    m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