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매니저 --> [혈액형 궁합]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본문 바로가기

운세 ♥ 궁합

[혈액형 궁합]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by msoso"."

목차


    연인-궁합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


    자유로운 영혼의 O형 남자와 조심스럽고 신중한 A형 여자는 서로가 호감을 갖고 있어도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O형 남자의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성격으로 연인으로 발전이 되면 서로가 잘 어울려 자연스럽고 서로의 장점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만남입니다. 

     

    또한, O형 남자는 A형 여자에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될 수도 있습니다. O형 남자의 다정하고 서글서글한 성격과 열정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은 A형 여자에게는 이상형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세심하고 꼼꼼한 A형 여자는 O형 남자를 존중하면서도 필요에 따라 조언을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상적인 커플이며 서로에게 복과 행운을 주는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연애 궁합

      
    A형 여자와 O형 남자는 사교성이 좋고 붙임성이 좋아서 두 사람이 만나면 서로 뜻이 맞아서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는 대화가 잘 통해서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고, 순발력이 좋아서 농담을 하는 중에도 재치 있게 답변을 할 수 있어서 활기찬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O형 남자는 여자를 선택할 때 외모와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자를 선호하기 때문에 A형 여자와 갈등이나 마찰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O형 남자는 사소한 참견이나 잔소리 등을 하지 않는 편이기 때문에 여자들에게는 좋은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결혼 궁합


    A형 여자와 O형 남자는 깊고 열정적인 사랑의 결실로 연인이 되면 서로가 결혼을 원하게 될 가능성이 높고 결혼을 하면 매우 이상적인 결혼생활과 부부관계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O형 남자가 주의해야 할 것은 결혼 후에도 섬세하고 소심하고 민감한 A형인 여자의 성격을 이해하고 배려하여 항상 사랑과 애정에 소홀함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야 A형 여자는 O형 남자에게 싫증이 나지 않으며, A형 여자도 결코 O형 남자에게 싫증을 내거나 배신하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속궁합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지수를 점수로 표현하지면 95점 정도로 다른 커플들의 궁합 지수보다 매우 높은 편입니다. 
     
    속 궁합은 O형 남자가 A형 여자를 이해하고 배려한다면 좋은 궁합입니다.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A형 남자와 A형 여자는 처음 만나면 서로 경쟁하고, 감시하고, 억누르려고 하는 즉 서로를 견제하려는 심리가 강합니다. 하지만 둘의 간계가 친해지고 마음이 통하게

    msoso.tistory.com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전반적으로 B형 남자가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며 A형 여자는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편입니다. B형 남자는 A형 여자의 얌전하고 수줍은 모습을 좋아합니다. 성격이 정반

    msoso.tistory.com

     

    돼지띠 궁합, 돼지띠와 잘 맞는 띠, 돼지띠 상극띠, 돼지띠 운세, 돼지띠 성격 정리합니다.

     

    돼지띠 궁합 , 돼지띠와 잘 맞는 띠 ,돼지띠 상극띠 , 돼지띠 운세, 돼지띠 성격 정리합니다.

    돼지띠의 궁합, 애정, 인연, 운세,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돼지띠와 잘 맞는 띠 , 돼지띠와 상극인띠 가장 좋은 궁합은 토끼띠, 양띠, 범띠입니다. ♥ 토끼띠는 돼지띠와 서로 의기투

    m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