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매니저 --> [혈액형 궁합]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본문 바로가기

운세 ♥ 궁합

[혈액형 궁합]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by msoso"."

목차


    A형-여자와-B형-남자의-궁합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

     

    전반적으로 B형 남자가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며 A형 여자는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편입니다. B형 남자는 A형 여자의 얌전하고 수줍은 모습을 좋아합니다. 

     

    성격이 정반대인 두 사람은 A형 여자의 세심하고 소극적이며 수줍고 부드러운 성격과 B형 남자의 적극적이고 추진력 있는 활동적인 성격이 서로의 성격을 보완하고 조화를 이룬다면 좋은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연애 궁합


    활달하고 적극적이며 노는 것도 좋아하는 B형 남자를 중심으로 데이트를 하는 편이며, A형 여자는 투박하지만 거칠지 않은 B형 남자 스타일에 좋은 감정을 가집니다. 

     

    소심한 A형 여자는 B형 남자를 잘 따르고 B형 남자의 말을 잘 믿는 편입니다. A형 여자는 소심하지만 세심하고 눈치가 빠르고 영리하여 B형 남자의 마음을 잘 파악하며 B형 남자의 심리를 잘 이용하는 편입니다. 

     

    만약 B형 남자가 A형 여자를 좋아하지만 다가가지 못한다면 A형 여자는 B형 남자의 마음을 눈치채고 오히려 B형 남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도 합니다.

    또한 A형 여자는 자존심이 강한 B형 남자의 심리를 이용하여 B형 남자의 자존심을 건들지 않고 그의 지배욕을 이용하여 오히려 B형 남자를 A형 여자가 지배하고 조종하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결혼 궁합


    A형 여자와 B형 남자가 결혼을 하고 부부가 된다면 행복하고 성공적인 결혼 생활은 A형 여성에게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결혼 생활중 A형 여자가 B형 남자에게 권태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선을 넘는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A형 여성은 세심하고 영리하기 때문에 남편과 권태기가 생긴다면 취미, 여행, 운동 등 자신과 생활에 변화를 주어서 권태기를 극복을 합니다.

    전반적인 결혼 생활은 B형 남자가 A형 여자의 성격을 이해하고 맞추어주고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한다면 행복한 결혼생활이 될 것입니다.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속궁합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궁합지수를 점수로 표현하지면 20점 정도로 다른 커플들의 궁합 지수보다 낮은 편입니다. 

     

    속궁합은 B형 남자의 저돌적이고 적극적인 요구를 A형 여자가 잘 받아들이지 못하는 편입니다.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연애, 결혼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연애, 결혼 궁합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A형 남자와 A형 여자는 처음 만나면 서로 경쟁하고, 감시하고, 억누르려고 하는 즉 서로를 견제하려는 심리가 강합니다. 하지만 둘의 간계가 친해지고 마음이 통하게

    msoso.tistory.com

     

    돼지띠 궁합 , 돼지띠와 잘 맞는 띠 ,돼지띠 상극띠 , 돼지띠 운세, 돼지띠 성격 정리합니다

     

    돼지띠 궁합 , 돼지띠와 잘 맞는 띠 ,돼지띠 상극띠 , 돼지띠 운세, 돼지띠 성격 정리합니다.

    돼지띠의 궁합, 애정, 인연, 운세,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돼지띠와 잘 맞는 띠 , 돼지띠와 상극인띠 가장 좋은 궁합은 토끼띠, 양띠, 범띠입니다. ♥ 토끼띠는 돼지띠와 서로 의기투

    msoso.tistory.com

     

    개띠 궁합 , 개띠와 잘 맞는 띠 ,개띠 상극띠 , 개띠 운세, 개띠 성격 정리합니다

     

    개띠 궁합 , 개띠와 잘 맞는 띠 ,개띠 상극띠 , 개띠 운세, 개띠 성격 정리합니다.

    개띠의 궁합, 애정, 인연, 운세,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개띠와 잘 맞는 띠 , 개띠와 상극인띠 가장 좋은 궁합은 말띠, 범띠, 토끼띠입니다. ♥ 말띠는 개띠와 서로에게 좋은 관계입

    m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