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매니저 --> [혈액형 궁합]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본문 바로가기

운세 ♥ 궁합

[혈액형 궁합]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 연애, 결혼, 속궁합

by msoso"."

목차


    궁합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A형 남자와 A형 여자는 처음 만나면 서로 경쟁하고, 감시하고, 억누르려고 하는 즉 서로를 견제하려는 심리가 강합니다. 하지만 둘의 간계가 친해지고 마음이 통하게 되면 A형 남자와 A형 여자만큼 잘 맞는 커플도 없습니다. 

     


    A형 남자와 A형 여자는 성격과 취향이 비슷하고 서로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기에 주위에서 둘의 관계를 시기하고 갈라놓으려고 해도 두 사람은 절대로 갈라서거나 헤어지는 경우가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보기에도 A형 남자와 A형 여자는 서로 잘 맞는 커플이며 사실 상당히 안정적인 애정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커플이기도 합니다.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연애 궁합


    처음 만나게 되면 처음에는 A형 남자가 리드를 하지만 서로의 교제가 지속이 될수록 A형 여자가 사랑의 주도권을 가지게 됩니다. 

     

    서로 같은 A형끼리의 만남은 두 사람의 애정관계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A형 특유의 성격인 고민, 걱정, 근심 등이 많은 소심한 성격 탓에 마음고생을 하고 안절부절못하는 성격도 서로가 이해하고 다독거려주면서 서로의 성격을 존중을 해줍니다. 하지만 서로에게 깊은 관심과  지나친 사생활 간섭은 서로를 피곤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A형 여자는 누군가에게 자신의 마음을 주게 되면 절대 배신하지 않고 변하지 않는 사랑과 애정을 가집니다.

     

    A형 남자와  A형 여자가 연애를 하게 되면 청순하고 순수한 사랑을 하게 되며, 에로스적인 사랑보다는 아가페적인 사랑, 즉 육체적이며 물질적인 사랑보다는 정신적인 사랑으로 발전을 하게 됩니다.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결혼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이 2~3년 정도 지속이 되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결혼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A형 남자와 A형 여자가 결혼을 하게 되면 두 사람 모두 A형 특유의 성격인 예민하고, 소심하고, 소극적인 성격 등으로 사소한 일에도 불평불만을 가지게 되고 서로에게 짜증을 내기도 합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다독거리며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으면 서로의 마음이 멀어지게 됩니다. 

     

    서로가 자존심을 지키려고만 하지 말고 대화와 양보의 자세를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두 사람의 성공적인 결혼 관계는 A형 남성이 A형 여성에게 사랑과 애정을 어느 정도로 베풀 것인지에 따라서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 관계가 결정이 되게 됩니다.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속궁합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지수를 점수로 표현하지면 70점 정도로 다른 커플들의 궁합 지수보다 높은 편입니다. 


    속궁합은 육체적인 사랑보다는 정신적인 사랑을 중요시하며 서로를 탐구하려는 마음이 낮기 때문에 속궁합은 서로의 만족도가 그리 높은 편은 아닙니다.

     

     

    돼지띠 궁합, 돼지띠와 잘 맞는 띠, 돼지띠 상극띠, 돼지띠 운세, 돼지띠 성격 정리합니다.

     

    돼지띠 궁합 , 돼지띠와 잘 맞는 띠 ,돼지띠 상극띠 , 돼지띠 운세, 돼지띠 성격 정리합니다.

    돼지띠의 궁합, 애정, 인연, 운세,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돼지띠와 잘 맞는 띠 , 돼지띠와 상극인띠 가장 좋은 궁합은 토끼띠, 양띠, 범띠입니다. ♥ 토끼띠는 돼지띠와 서로 의기투

    msoso.tistory.com

     

    개띠 궁합, 개띠와 잘 맞는 띠, 개띠 상극띠, 개띠 운세, 개띠 성격 정리합니다.

     

    개띠 궁합 , 개띠와 잘 맞는 띠 ,개띠 상극띠 , 개띠 운세, 개띠 성격 정리합니다.

    개띠의 궁합, 애정, 인연, 운세,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개띠와 잘 맞는 띠 , 개띠와 상극인띠 가장 좋은 궁합은 말띠, 범띠, 토끼띠입니다. ♥ 말띠는 개띠와 서로에게 좋은 관계입

    msoso.tistory.com

     

    닭띠 궁합, 닭띠와 잘 맞는 띠, 닭띠 상극띠, 닭띠 운세, 닭띠 성격 정리합니다.

     

    닭띠 궁합 , 닭띠와 잘 맞는 띠 , 닭띠 상극띠 , 닭띠 운세, 닭띠 성격 정리합니다.

    닭띠의 궁합, 애정, 인연, 성격,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봅니다. 닭띠와 잘 맞는 띠 , 닭띠와 상극인띠  가장 좋은 궁합은 소띠, 용띠, 뱀띠입니다. ♥ 소띠는 가정적이며 닭띠와 아주 좋은 짝

    msoso.tistory.com